예전에 웃대 그낙에 올렸던 나의 그린 기린 그림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그... 그러니까 군대 가기 전에... 약 그낙에서 6개월 동안 활동한 기록...

어우 쪽팔려;;; 저 그림 중에 검은색 바탕에 녹색은 무려 '김'입니다 ㅋ

저거 그리고 욕 바가지로 먹었었는데;;; 으어 저 이후로 열심히 그림 연습 계속했으면...

지금 쯤 엄청나게 늘었겠죠??? 지금이라도 다시 시작할까? ㅋㅋㅋ

아냐 힘들꺼야 난 안될꺼야 그럴리 없어 나는 안늘꺼야 과연~? ㅋ

6개월 동안 그리면서 인터넷창 먹통 되면서 날린 그림들이 몇 수십 수백개...ㅂㄷㅂㄷ

저것들 그릴때 쓰던 모니터가 CRT 19인치; 해상도는 1024x768; 익플은 버전은 무려 6;

지금 생각하면 왜 마우스로 저 뻘짓을 했을까 의문이 듭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지금까지 나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대회 참여 이력 및 전적 정리

나의 재능! 뭔가... 얼마 안 돼지만 보고 있자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짐...